LAPD가 폭행범을 공개수배했다.
사건은 지난 9월28일 새벽 2시에 발생했다.
경찰은 한 남성 피해자가 길을 걷다가 자전거를 타고 가던 두 남성과 마주쳤고, 말다툼 후 자전거를 타고 가던 두 명 중 한명이 자물쇠 커터로 피해자를 가격했고, 이후 주먹으로 때리고 쓰러진 상태의 피해자의 머리를 발로 걷어찼다.
Brutal Assault Caught on Video
LAPD Detectives are asking for the public’s help in providing any info leading to the identification & arrest of two suspects involved in a brutal assault, which occurred September 28 at 2am in the Venice area.
Read more: https://t.co/jX5ryokAkv pic.twitter.com/3vWCAMUmhi
— LAPD HQ (@LAPDHQ) October 26, 2023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피해자를 즉각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피해자는 머리를 크게 다쳐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폭력을 행사한 용의자는 검은 머리와 검은 수염을 기른 흑인 남성으로 당시 검은 스웨터와 검은 바지 그리고 회색 테니스화를 신고 있었다고 경찰은 밝혔다.
두 번째 용의자는 안경 쓴 흑인 남성으로 금색 긴 소매 와이셔츠와 검은색바지를 입고 있었다고 LAPD는 덧붙였다.
경찰은 주민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당부했다.
제보: 310) 482-6395
<박성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