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남가주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던 베이 지역 브런치 명소‘스윗 메이플’(Sweet Maple)이 산타모니카점에서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였다.
8월부터 산타모니카 매장에서도 ‘밀리어네어 베이컨 플라이트’(Millionaire’s Bacon Flight)가 정식으로 판매에 들어갔다. 이 메뉴는 그동안 Bay Area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스윗 메이플의 대표 플래터다.
밀리어네어 베이컨 플라이트는 스윗 메이플의 간판 메뉴인 ‘밀리어네어 베이컨’을 네 가지 풍미로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리지널(Original), 시나몬(Cinnamon), 시트론(Citron), 로즈마리(Rosemary) 등 네 가지 맛이 한 접시에 담겨 달콤함과 짭조름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독창적인 조화를 선사한다.
고급 재료와 정성스러운 조리법으로 완성된 밀리어네어 베이컨은 현지 고객들과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윗 메이플의 시그니처다. 이번 산타모니카점 도입으로 남가주 고객들도 이 특별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게 되면서, 산타모니카 매장은 또 하나의 브런치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Address: 1705 Ocean Ave Unit #110, Santa Monica, CA 90401
Hours: 8 AM-2:30 PM
Phone: (424) 268-4190
Menu: toasttab.com
Menu: toasttab.com
스윗 메이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