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한인이 개발한 마사지체어 브랜드 “카후나체어”가 미 주류 사회에서 엄청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아카데미상 시상식 전야제 이벤트에서 할리웃 스타들을 매료시킨데 이어 미 육군의 선택을 받아 화제가 됐던 카후나체어가 남가주 지역에 한하여 판매부터 애프터 서비스까지 “One Stop”으로 사이프러스 본사가 직접 관리하기로 결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카후나체어측은 19일 카후나 체어를 그간 애용해주신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고급 마사지 체어를 유통 마진을 뺀 파격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이에 더해 과 판매부터 애프터 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본사가 직접 관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단 본사가 관리하는 원스톱 서비스는 남가주 지역에 한하며 단,텍사를 포함한 70여개 타주 대리점과 온라인 매장은 그대로 영업을 유지한다.
카후나측은 이례적으로 본사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한 것은 그간 카후나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의 사랑에 신뢰와 믿음으로 보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최근 카후나체어가 야심차게 출시한 인공지능 8D 듀얼 모듈 마사지체어 ‘디오스’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본사가 나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최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미 주류 마사지 체어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카후나체어의 최신 제품 2025년형 ‘디오스’는 세계최초로 두개의 모듈로(Dual Module)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것으로도 유명하다.
카후나측은 “2025년형 디오스는 각각의 모듈은 4D 이지만 ,Dual 이기에 8D 라 한다.”며 “디오스의 인공지능은 사용자의 음성인식은 물론이고,듀얼감지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신체 상태를 더욱 정밀하고 정확하게 분석하여,전문가 수준의 맞춤마사지를 제공해 이 마사지체어를 사용해 본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오스에 포함되어있는 AI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는 프로그램을 매일매일 다르게 제공하며,이 혁신적인 기술로 사용자는 더욱 편안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어 건강과 삶의 질을 한층 높일수 있다.
카후나가 도입한 원스톱 서비스로 사이프러스 본사에 방문하는 소비자는 ‘디오스’를 포함한 모든 마사지 체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생산자와 직접 소통하여 내 몸에 맞는 최적의 안마의자를 본사에서만 가능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카후나 본사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최신 마사지체어 ‘디오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최대 60개월까지 무이자 프로그램을 마련했고 다른 브랜드의 안마의자도 트레이드인 할 수 있는 프로모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마사지체어 구입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은 카후나 사이프러스 본사를 방문해 구입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본사주소 : 11125 Knott Ave #D , Cypress CA *전화번호 : 1-855-646-9500 , 714-880-5714 *www.kahunach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