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뉴스 LA 창간을 축하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남가주 한인 공인회계사 협회의 42대 (2024~2025) 회장을 맡고있는 James Y. Lee 회계사입니다. 이 자리를 빌려 스시 요식업계의 새로운 뉴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요식업은 우리 사회의 일상과 경제에 깊은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산업입니다. 특별히 스시 요식업계에 속한 많은 미주 교포 사업가들께서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쌓아오신 신뢰와 품질은, 많은 고객들에게 삶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큰 기여를 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시 요식업계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업계의 목소리를 대변할수 있는 이 뉴스가 창간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히, 이 뉴스는 다양한 정보와 트렌드를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시 요식업계가 직면한 도전과 기회, 관련된 법률과 세무관련 지식등을 함께 나누며, 더욱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산업으로 나아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합니다. 저희 남가주 한인 공인회계사협회에 속한 많은 회계사들 또한 여러분들의 사업체가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데 힘을 보탤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스시뉴스 LA의 성공적인 창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발전과 성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8월 15일
남가주 한인 공인회계사협회 회장 James Y.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