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이사장 신영신, 이하 시니어센터)가 오는 1월 28일(화) 오전 11시에 시니어센터 2층 강당에서 2025 설날 큰 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강풍과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LA 지역 상황 속에서도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이번 설날 잔치는 서울메디칼그룹(대표 이명선), Uni & Good Friend(대표 Sunny Kwon), 한인의료협회(KAMA) 남가주지회(회장 폴 장), 박대감네, Open Bank(행장 민김) 등 여러 단체와 기업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설날은 추석과 더불어 우리 민족에게 가장 중요한 명절 중 하나로, 전통적으로 떡국을 먹고 윷놀이, 널뛰기, 연날리기 등을 즐기며 마을이 하나 되어 축제를 즐기던 날이다. 이번 잔치에서는 한인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통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새해를 축하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한국무용(지도 고수희 교수), 장구(지도 최혜련 교수), 댄스기초(지도 박상규 교수), 하모니카(반장 박증규), 실버발레(지도 진최 교수)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한 300명(초대권 소지자에 한함) 모두에게 무료로 설날 잔치 음식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설날을 기념하여 쌀 15파운드(300포, 기증 박대감네), 손 세정제(기증 최선호 Best Roll Up Door 대표), Stacy’s Pita Chips(300개), 마스크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신영신 이사장은 “강풍과 산불로 LA 전체가 힘든 상황이지만, 어르신들은 그 누구보다 소중한 분들”이라며, “이번 행사가 어르신들께 새해 희망을 선사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는 초대권 소지자에 한해 30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시니어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문의: 213-387-7733)
– 행사 개요 –
일시: 2025년 1월 28일(화) 오전 11시
장소: 시니어센터 2층 강당 (965 S. Normandie Ave. #200, L.A. CA 90006)
주최: 시니어센터
후원: 서울메디칼그룹, Uni & Good Friend, 한인의료협회 남가주지회, 박대감네, Open Bank
참가자 혜택: 공연 관람, 잔치 음식 무료 제공, 선물 증정
<박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