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동포청은 차세대 동포의 한인 정체성 함양과 한인 리더로서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24 세계한인차세대 대회(2024 Future Leaders’Conference)를 4.30(화)부터 5.3(금)까지 3박 4일 간 한국에서 개최한다.
이와 관련, LA 총영사관(총영사 김영완)은 재외동포청이 주최하는 2024 세계한인차세대대회 참가자를 2.29.(목)까지 모집한다.
오는 4월 30일 한국에서 3박4일 일정으로 개최되는 세계 한인 차세대 대회는 ∆재외동포 정책사업 협력 체계 구축, ∆차세대 동포의 한인 정체성 함양, ∆현지 주류사회 진출방안 논의 및 토론, ∆대한민국과 재외동포사회의 공동발전을 위한 실질적 방안 마련을 위해 개최되는 것이다,
신청자격은 만 25~45세의 각 전문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동포사회 발전에 기여한 재외동포 중 공관 또는 동포 단체장의 추천을 받는 자 등이다.
참가자로 선발되면 왕복 항공료(일반석, 실비)의 50%, 숙식 및 여행자 보험 등이 지원된다.
상세 프로그램, 지원 내용 및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총영사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총영사관측은 남가주, 네바다주, 애리조나주, 뉴멕시코주 지역에 거주하는 차세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