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eves reportedly got away with 3-5 million dollars worth of jewelry in smash and grab today in Beverly Hills, CA pic.twitter.com/PwIkeJ802M
— Libs of TikTok (@libsoftiktok) March 23, 2022
베벌리힐스 경찰은 보석상에서 보석을 훔친 떼강도 일당 중 3명을 추가로 검거했다고 21일 밝혔다.
베벌리힐스 경찰은 지난 3월 베벌리힐스 한복판의 한 보석상을 상대로 해머 등을 이용해 진열장을 부수고 전시돼 있던 수백만 달러 상당의 보석을 훔쳐서 달아났던 일당 3명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2명을 롱비치에서 그리고 다른 한 명은 바스토우에서 체포됐다고 덧붙였다.
이들을 체포하는 과정에서 경찰 특공대와 FBI가 투입됐고, 체포 현장에서 권총과 대용량 탄창 등도 발견됐다고 밝혔다. 또 현장에서 용의자들을 연결하는 증거도 발견됐다고 밝혔다.
당시 보석상 강도에 함께 했던 라델 타프는 이미 검거됐고, 이번에 3명이 추가로 검거됐다. 또 2명 이상의 용의자가 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용의자들이 모두 체포될 때까지 수사는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박성철 기자>
관련기사 베벌리힐스 떼강도단 5백만달러 보석 도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