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키오스크 업체 ‘키오스타트’가 유카이파시 아트센터 콘서트에서 성공적으로 키오스크를 설치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셀프 주문 키오스크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키오스타트(Kiostart)가 최근 캘리포니아 유카이파 시 아트 센터와 협력하여 콘서트 행사에 키오스크를 설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 키오스타트의 키오스크는 매끄럽고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키오스타트 관계자는 “연령에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우리 키오스크를 쉽게 사용하고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러한 성공이 우리가 추구하는 바를 잘 보여주고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레스토랑 및 이벤트 분야를 아우르는 키오스타트의 키오스크
키오스타트는 원래 레스토랑 업계를 중심으로 키오스크 솔루션을 제공해왔으며, 주문과 결제를 효율적으로 처리해 고객 만족도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간편한 사용법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레스토랑 운영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유카이파 시 아트 센터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계기로, 키오스타트는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콘서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에서도 사용할 사용자들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키오스타트의 키오스크는 빠르고 편리한 주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이벤트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주최측의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
키오스타트의 키오스크에 대한 문의는 인스타그램 @kiostart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거나, 이메일 mia@kiostart.com으로 보내면 자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제공 키오스타트>
관련기사 [화제] 키오스타트, 식당 위한 맞춤형 키오스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