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ick-fil-A가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연중 진행되는 첫 번째 축제 이벤트를 시작하며, 전국 고객들을 초대했다.
‘뉴스탈지아(Newstalgia)’라는 이름의 이번 캠페인은 ‘새로움(new)’과 ‘향수(nostalgia)’를 결합한 표현으로, 새로운 음료, 스페셜 플러시 카우 인형, 1년간 무료 음식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등을 포함한다.
80주년을 맞아 체인점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치킨 샌드위치 밀도 리뉴얼된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Chick-fil-A 초창기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복고풍 포장으로 제공된다.
고객들은 Chick-fil-A 과거와 현재의 상징적 디자인을 기념한 네 가지 복고풍 컵을 구매하고 수집할 수 있다. 가격은 3.99달러이며, 1월 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또한 골든 팬 컵 스위프스테이크 이벤트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3,000개의 스페셜 골든 팬 컵이 무작위로 판매된다. 고객이 클래식 컵을 구매하고 골든 팬 디자인을 받으면 1년간 Chick-fil-A 무료 식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월 5일부터는 신규 음료도 두 가지가 정식 메뉴에 합류한다.
-
프로스티드 소다는 아이스크림 드림(Icedream)과 탄산음료를 섞어 부드럽고 크리미한 복고풍 맛을 제공한다.
-
플로트는 소다와 아이스크림 드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탄산 거품 음료로, 마시거나 떠먹기 모두에 적합하다.
Chick-fil-A 브랜드 전략·광고·미디어 부사장 칼릴라 쿠퍼는 “올해는 새롭고 흥미로운 메뉴와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Chick-fil-A의 뛰어난 품질, 배려, 관대함, 환대 정신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Chick-fil-A의 유산을 기념하고 미래를 함께 바라보는 축제에 참여해 달라”고 밝혔다.
<박성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