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버사이드에 있는 청소년 댄스 그룹이 수천 달러 상당의 소품과 장비가 들어 있는 U-홀 트럭을 훔친 도둑들을 찾고 있다며 주민들의 도움을 요청했다.
디파인 댄스 스페이스(Define Dance Space)의 젊은 댄서들이 4월 10일 LA에서 열리는 댄스 경연대회에 나서기 위해 LA에 도착했다.
팀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앤 스위트에 머물고 있던 가운데 무대에 오르기 몇 시간 전, 공연을 위해 가져온 소품이 모두 도난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간트는 U-홀 트럭이 호텔 주차장에 들어갈 수 없어서 거리에 주차를 했고, 다음 날 아침 그들이 깨어났을 때 트럭은 사라진 상태였다.
처음에는 견인된 것으로 생각했지만 호텔 직원의 감시 영상에서 용의자 2명이 트럭을 몰고 출발하기 전에 트럭에 침입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레이븐 간트 코치는 말했다.
절도범들은 댄스 팀에 속한 약 15,000달러 상당의 물품을 가지고 도주했다. 도난당한 소품에는 용접된 표백제, 의자, 액세서리 등 맞춤형 세트가 포함되어 있었다고 댄스 팀을 밝혔다.
팀은 GoFundMe 페이지에 “이 소품들은 단순한 실물 아이템이 아니라 젊은 공연자와 코치들의 수많은 노력, 창의성, 헌신을 상징합니다.”라며 “또한 우리와 함께 인생의 계절을 함께한 대규모 댄스 가족의 수년간의 사랑, 헌신, 지원을 상징합니다.”라고 말하고 되돌려 줄 것을 당부했다.
4세에서 18세 사이의 댄서를 코치하는 이 회사는 손실을 대체하기 위해 GoFundMe 페이지를 통해 11,000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댄스팀은 헌신적인 댄서들이 다음 대회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젠킨스는 “이것은 분명히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지만, 이는 [댄서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며 그들은 이번 시즌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말하고 “그들은 애초에 구상했던 방식대로 이 시즌을 마칠 자격이 있습니다”라며 아쉬워했다.
경찰은 주민들의 제보를 당부했다.
제보: 877) 527-3247
<박성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