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러턴 경찰국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된 영상 하나를 인지하고 관련 여성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에는 N. 유클리드 스트리트와 W. 말번 애비뉴 교차로에서 주행 중이던 차량의 조수석 쪽에서 어린아이가 떨어지는 장면이 담겨 있다.
영상에는 검은색 SUV 한 대가 N. 유클리드 스트리트 남쪽 방향에서 W. 말번 애비뉴 동쪽 방향으로 우회전하는 모습이 나온다. 차량이 교차로에 진입해 회전을 하는 순간 조수석 앞문이 열리면서 어린아이가 바닥과 차도로 떨어진다.
SUV는 즉시 멈춰 섰고, 뒤따르던 차량과 충돌할 뻔한 상황이 벌어졌다. 이후 운전석 쪽에서 한 성인 여성이 뛰어나와 아이를 안아 올린 뒤 다시 차량으로 돌아가며 영상은 끝난다.
지난 24일 한 목격자가 경찰에 나서 이 사건을 직접 목격했다고 신고했다. 이 목격자는 사건에 연루된 차량과 관련된 식별 정보를 제공했고, 이를 바탕으로 경찰은 후속 수사에 착수해 라 하브라 시의 한 주택으로 향했다. 경찰은 해당 장소에서 문제의 차량과 아이, 그리고 영상에 등장한 여성을 발견했다.
추락한 아이는 생후 19개월로, 낙상으로 인한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 아이는 완전히 회복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여성은 라 하브라 거주자인 35세 재클린 에르난데스로 확인됐으며, 아이의 어머니인 그는 중범죄 아동 학대 혐의로 체포돼 풀러턴 시 교도소에 수감됐다.
경찰은 이 사건이 2026년 1월 20일 오전 8시부터 9시 사이에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당시 이 사건과 관련된 신고를 접수한 바 없으며, 추가 목격자를 찾고 있다.
이번 사건은 현재도 수사가 진행 중이다.
제보: 714) 738-6782
<박성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