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프랜차이즈 사업가 백종원이 운영하는 글로벌 누들 체인 ‘백스누들(Paik’s Noodle)’이 캘리포니아 프레즈노 지역에 첫 매장을 열었다고 지역매체 프레즈노비가 지난 3일 보도했다.
프레즈노 네스 애비뉴(Save Mart 쇼핑센터 내)에 위치한 백스누들은 한국-중식 퓨전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메뉴를 제공한다.
백스누들은 2006년 서울에서 시작해 현재 전 세계 3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내에서는 13개의 매장을 두고 있다. 프레즈노 매장은 센트럴 밸리 지역에서 처음으로 문을 연 매장으로, 향후 추가 매장 오픈도 계획 중이다.
대표 메뉴로는 짜장면(두꺼운 면에 돼지고기, 야채, 짭짤한 블랙빈 소스), 짬뽕(매운 국물에 돼지고기, 오징어, 홍합, 야채), 그리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탕수육이 있다. 이 외에도 칠리 새우, 매운 닭날개, 군만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케니 백 매니저는 “볶음 짜장면은 뜨거운 불맛이 특징으로, 많은 손님들이 즐기는 인기 메뉴”라고 설명했다.
메인 요리는 $10.95~$19.95, 치킨 윙과 군만두 같은 사이드 메뉴는 개수에 따라 $5.49~$16.95, 음료는 $1.50~$4.50로 제공된다. 전통적인 한국 음료인 배 주스, 진로 소주, 밀키스, 포로로 음료 등도 판매된다.<스시뉴스LA>
매장 정보
주소: 673 East Nees Ave., Fresno, CA (Save Mart 쇼핑센터 내)
운영시간:
일~수: 오전 11시~오후 8시 30분
목~토: 오전 11시~오후 9시
고객 혜택:
$15 이상 구매 시 적립 도장 제공, 10개 적립 시 탕수육 무료 제공
생일 방문 시 신분증 제시하면 무료 요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