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한인들이 선물로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로 꼽히는 ‘카후나 마사지 체어’(대표 제이 안)가 파격적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 주간에 카후나 마사지 체어 전문 매장을 방문해 마사지 체어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48개월 무이자 프로그램은 물론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각광받는 카후나의 다양한 건강 제품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제이 안 대표는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이제 한인 가정에서는 건강을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하는 건강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발렌타인 데이에 연인이나 부부 사이뿐 아니라 부모님들에게도
자식들의 사랑을 전해드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선물이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한인들 뿐 아니라 미 주류 시장 에서도 팬데믹 기간 가장 관심이 커진 제품으로 꼽힌다.
안 대표는 “팬데믹 기간 재택근무로 집에서 마사지체어를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이 갈수록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 그리고 디자인까지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마사지체어를 원하는 것 같다”며 “이미 미국 프리미엄급 마사지체어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믿을 수 있는 마사지체어를 찾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 주간 카후나 마사지체어가 고객들에게 가장 자신 있게 추천하고 있는 제품은 SM 9300 모델이다.
최근 출시한 이 제품은 고품격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 편의성을 갖춰 제품 구매자들로 부터 “최고의 마사지 체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카후나마사지 체어는 이번 발렌타인 데이 주간 전문 매장을 방문해 신제품 SM 9300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건강 관련 제품들을 선물로 무료 증정하는 ‘카후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