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 일요일은 치즈버거 먹기 좋은 날이다. 내셔널 치즈버거의 날인 이날 전국 패스트푸드체인들과 레스토랑들이 무료 치즈버그 행사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인의 약 4분의 3(73%)은 YouGov 설문조사에서 햄버거를 좋아한다고 답했고 치즈를 가장 선호하는 토핑으로 꼽았다. 응답자의 74%가 버거에 치즈를 넣고 싶어했다.
1년 중 치즈버그를 가장 저렴하게 사먹을 수 있는 이날 패스트푸드 체인들의 다양한 치즈버그 이벤트를 소개한다.
맥도날드는 모바일 앱에서 최소 $1 구매 시 무료 더블치즈 버거를 제공한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MyMcDonald’s Rewards에 가입하면 무료로 대량의 감자 튀김도 주문할 수 있다. 앱을 사용하여 처음 구매하면 1500 보너스 포인트를 받게 되며, 이를 통해 치즈버거를 비롯한 일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Applebee’s: 참여 레스토랑에서는 이날 클래식 감자튀김과 음료가 포함된 수제 버거를 $10.99에 구입할 수 있다. Applebees.com과 모바일 앱을 통해 이날 하루 동안만 가능하다.
BurgerFi는 화이트 체다 치즈, 아메리칸 치즈, 페퍼 잭 치즈를 곁들인 두 개의 앵거스 쇠고기 패티와 함께 제한된 시간 동안 Juicy Lucy 더블 치즈 버거를 제공한다. CNET에 따르면 9월 19일부터 26일까지 $15 이상 구매 시 다음 구매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Burger King의 Royal Perk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은 Burger King 웹사이트 또는 Burger King 앱에서 최소 $1 구매 시 무료 치즈버거를 받을 수 있다.
Carl’s Jr.는 My Rewards에 가입하고 구매 시 웨스턴 베이컨 치즈버거, 수제 치킨 샌드위치 또는 페이머스 스타 버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CNET에 따르면 My Rewards 회원은 정가로 구매 시 1달러에 페이머스 스타 치즈버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은 9월 18일에 앱을 통해 구매한 모든 치즈버거에 대해 두 배의 포인트를 받는다. $10 구매 시 앱을 통해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데어리 퀸은 DQ 앱을 사용하면 오리지널 치즈버거와 불 같은 FlameThrower 소스, 페퍼 잭 치즈, 할라피뇨 베이컨을 곁들인 FlameThrower를 포함한 레스토랑의 5가지 시그니처 스택버거 중 하나를 1달러 할인 받을 수 있다.
DQ 앱을 사용하여 9월 18일 일요일 전국 치즈버거의 날을 기념하고 오리지널 치즈버거와 불 같은 FlameThrower 소스, 페퍼 잭을 곁들인 FlameThrower(여기 표시)를 포함하여 레스토랑의 5가지 시그니처 스택버거 중 하나를 1달러 할인 받을 수 있다.
Hardee’s는 My Rewards에 가입하고 구매 시 무료 웨스턴 베이컨 치즈버거 또는 수제 치킨 샌드위치 또는 페이머스 스타 버거를 제공한다.
My Rewards 회원은 정가로 구매 시 1달러에 페이머스 스타 치즈버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9월 18일에 앱을 통해 구매한 모든 치즈버거에 대해 두 배의 포인트를 받습니다. $10 구매 시 앱을 통해 무료 배송을 받으세요.
Jack in the Boxs는 모바일 앱에서 일요일에 Jumbo Jack Cheeseburger를 단돈 2달러 살 수 있다.
쉐이크쉑: 일부 도시에서는 쉐이크쉑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무료 치즈버거를 나눠준다.
Smashburger: 일요일에 버거를 사면 하나를 무료로 드립니다. 코드 “BOGO22″로 온라인 및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Wendy’s는 9월 21일까지 Wendy’s 앱을 사용하여 구매하면 치즈가 포함된 Dave’s 싱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즉, 실제로 National Cheeseburger Day 축하 행사를 수요일까지 연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