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가 5일 디즈니 리조트 70주년 기념 행사 이벤트를 밝혔다.
디즈니랜드 리조트 70주년 기념 이벤트는 야간 스펙터클, 상품, 음식, 장식 등으로 가득한 여름 축제를 준비한다고 밝히고 70년간의 마법 같은 경험을 기념할 수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 리조트 70주년 기념행사는 2025년 5월 16일부터 시작해 2026년 여름까지 일년 내내 벌어진다.
디즈니 리조트는 70주년을 기념해 ‘페인트 더 나잇‘ 퍼레이드와 ‘원더풀 저니‘ 등 팬들이 좋아하는 엔터테인먼트가 디즈니랜드로 돌아오고, ‘베터 투게더‘가 다시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어 픽사 친구들의 축하! 퍼레이드와 새로운 ‘월드 오브 컬러 해피니스!’가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에서 열린다고 공개했다.
디즈니랜드는 새로운 쇼인 “월드 오브 컬러 해피니스!”는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영화 “인사이드 아웃”과 “인사이드 아웃 2”에 등장하는 조이와 다른 감정들을 통해 감정의 만화경을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다양한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과 디즈니 다운타운에서의 특별한 조명쇼 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 리조트의 70주년 기념 장식은 디즈니랜드의 잠자는 숲속의 공주 성을 포함해 리조트 전체에 장식되며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그리고 다른 캐릭터들로 70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의상을 착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즈니 측은 이날 70주년 이벤트와 관련해 많은 정보를 공개했지만 앞으로 몇 달 안에 70주년 기념 행사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디즈니랜드는 최근 남가주 주민들을 위한 3일 패스 프로모션을 진행중이지만 이 프로모션은 70주년 행사가 시작되기 전인 2024년 3월안에 방문해야 하는 조건이 붙어있다.
<박성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