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타운 마당몰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신형 5 세대 ‘싼타페(The all-new SANTA FE)’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견고한 외관 스타일과 HTRAC 전자식 사륜구동(AWD)의 강인함, 그리고 더욱 넓어진 2024 년형 싼타페가 마당몰에 전시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디 올 뉴 싼타페 메모리게임(The all-new SANTA FE Memory Game)’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신 고객께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 시부터 7 시까지 진행된다.
‘디 올 뉴 싼타페’는 각진 형상을 바탕으로 강인하면서도 견고한 디자인을 갖추었으며, 대형 테일게이트와 동급 최대 실내 공간, 다양한 편의 및 인포테인먼트 사양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테라스 콘셉트의 실내는 대형 테일게이트를 중심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넉넉한 공간을 선사한다.
또한, 현대차 최초로 스마트폰 듀얼 무선충전 시스템을 적용해 차량 안에서 스마트폰 두 대를 동시에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고, 휴대품을 살균 소독할 수 있는 UV-C 자외선 살균 트레이도 장착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차의 약속은 고객에게 진정성 있고 포용적인 소통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싼타페가 만들어가는 여정(Journey)에 3 열 시트와 넓은 테일게이트 등으로 실내외 사이의 경계를 허물고, 싼타페의 개방적인 생활 공간을 다양한 기능과 활용성으로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