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킴 카다시안의 스킴스가 웨스트 할리우드의 멜스 드라이브 인을 인수하고 자신의 셰이프웨어 및 의류 라인을 위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매장 개장은 뉴욕 5번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지 몇 달 만에 이루어졌다.
카다시안은 “LA에 Skims 매장을 열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 도시는 제 인생에서 큰 부분을 차지해 왔으며, 사람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더욱 특별합니다“라고 말하고 “이제 시작에 불과하며 앞으로의 일이 기대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카다시안은 Skims 브랜드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역할을 맡고 있으며 그녀와 옌스 그레데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했다.
그레데는 “LA는 항상 Skims에게 중요한 시장이자 우리가 고향이라고 부르는 곳이었기 때문에 이곳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여는 것은 당연한 다음 단계였습니다”라고 말하고“독립형 매장이 활기를 띠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확장하여 신규 고객과 충성도 높은 고객 모두에게 Skims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밝혔다.
이 매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스튜디오 라파엘 데 카르데나스(Rafael de Cárdenas, Ltd.)가 디자인했으며, 오랫동안 잘 알려진 카다시안의 미니멀리즘 미학이 반영되어 있다.
카다시안은 “이 공간은 기념비적인 디자인과 SKIMS를 정의하는 친밀하고 신체에 초점을 맞춘 미학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건축입니다. 이 디자인은 시그니처 둥근 모서리 비품, 맞춤형 톤의 마네킹,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레이아웃을 통합하고,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라고 밝혔다.
개점을 더욱 축하하기 위해 이 브랜드는 바로 옆에 있는 멜스 드라이브인과 제휴하여 맞춤형 포토 부스, 엄선된 메뉴, 멜의 빈티지 룩에 어울리는 시그니처 스킴스를 선보이는 팝업 공간을 선보였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4월 2일부터 6일까지 일반에 공개되며, 위치는 8585 W. Sunset Blvd., West Hollywood, CA 90069.
SKIMS에서 쇼핑한 고객은 우선적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는 해당 기간 동안 멜의 표준 영업 시간인 다음과 같이 운영된다:
- 목요일: 오전 7시 – 오전 3시
- 금요일: 오전 7시 – 자정
- 토요일: 24시간 운영
- 일요일: 자정~오후 10시
예약시스템이 운영됐지만 이미 모두 예약은 완료됐다. 당일 방문이나, 노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Skim의 플래그십 스토어의 일반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박성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