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강식을 많이 찾으면서 트레이더 조스에 대한 인기가 크게 늘고 있다.
하지만 매장 수가 부족하다는 주민들의 의견이 많았던 트레이더 조스가 남가주에서 8개의 매장을 새로 오픈한다.
트레이더 조스는 셔먼 옥스와 사우스 패서데나, 노스리지, 산타 클라리타, 라데라 랜치, 무리에타, 산티, 포웨이에 새로운 트레이더 조스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정확한 개업일은 발표하지 않았다.
트레이더 조스는 최근 주민들이 자주 찾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식료품뿐 아니라, 굿즈까지 화제가 되면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트레이더 조스의 소셜 네트워크를 팔로우 하면서까지 신제품 정보에 관심을 갖는 주민들도 크게 늘었다.
트레이더 조스는 저렴한 식료품 가격, 다른 매장에서 찾을 수 없는 그들만의 제품, 그리고 하와이언 셔츠를 입은 친절한 직원들로 유명하다.
또한 다양한 한국 음식도 판매하고 있어 사실상 김밥이 미국에서 인기를 얻는데 트레이더 조스의 역할이 절대적이으며, 냉동 파전도 꾸준히 베스트셀러로 나타나고 있다. 트레이더 조스는 꾸준히 한국음식 판매를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트레이더 조스는 42개주에 54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트레이더 조스는 남가주 8개 신규 매장 확장을 포함해 전국에서 24개의 매장을 새로 연다는 계획이다.
새로 개점을 앞두고 있는 트레이더 조스 매장 위치
- Sherman Oaks – 14130 Riverside Dr
- Northridge – 9224 Reseda Blvd
- South Pasadena – 1129 Fair Oaks Ave
- Santa Clarita – 19037 Golden Valley Rd
- Murrieta – 40388 Murrieta Hot Springs Rd
- Ladera Ranch – 27542 Antonio Pkwy
- Poway – 13644 Poway Rd
- Santee – 9680 Mission Gorge Rd
<박성철 기자>
https://ktla.com/news/money-business/trader-joes-to-open-8-new-locations-in-southern-califor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