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패스트푸드점인 웬디스가 새로운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웬디스는 출시기념으로 웬디스에서 햄버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새로 출시한 샌드위치를 무료로 제공한다.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로 이름 붙여진 웬디스의 새로운 치킨 샌드위치는 원래 홈스타일 치킨 샌드위치를 대체하게 되며 웬디스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는 하얀색 닭가슴살과 마요네즈, 토마토, 양상추, 피클 등으로 완벽한 맛을 낸다고 소개했다.
웬디스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출시기념으로 28일 부터 11월 8일까지 무려 샌드위치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미국내 치킨 샌드위치 시장은 2019년 8월 파파이스의 치킨 샌드위치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절정을 향하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는 먼저 사려는 고객들이 몸싸움을 벌이기는 다반사였고 심지어 한 매장에서 총격사건까지 발생할 정도 폭발적인 인기로 판매량이 치솟아 대박 상품으로 꼽혔었다.
최근 전국의 거의 모든 패스트푸드업체들이 치킨 샌드위치를 새로 출시해 치킨샌드위치 전쟁에 가세했고. 며 지역별로 치킨 샌드위치만을 취급하는 치킨샌드위치 전문점들도 생겨나 인기를 얻고 있다.
한인타운 웨스턴가의 치킨샌드위치 전문점인 데이브스 치킨점도 길게는 1시간 이상 줄을 서야 맛을 볼 수 있을 정도이다.
<박성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