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센터(회장 이현옥)가 오는 10월 27일(월) 오전 11시15분, 센터 2층 강당에서 김현석 박사를 초청해 ‘생로병사와 암’을 주제로 한 10월 의료세미나를 개최한다.
김현석 박사는 미국 해부병리(Anatomic Pathology), 임상병리(Clinical Pathology), 혈액병리(Hematopathology) 전문의로, Harbor-UCLA 메디컬센터에서 레지던트 과정을 거쳐 현재 City of Hope에서 혈액암, 림프암, 골수암 등을 전문으로 진료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 박사가 다년간의 임상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생로병사’라는 인간의 근본 주제와 암의 메커니즘, 그리고 노화의 비밀에 대해 쉽게 풀어 설명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참가자들의 질문을 받는 Q&A 시간도 이어진다.
시니어센터 측은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어르신들에게 암에 대한 올바른 이해는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세미나가 인생의 황혼기를 ‘황금기’로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18세 이상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까지 접수한다.
장소는 시니어센터(965 S. Normandie Ave. #200, LA, CA 90006)이며, 자세한 문의는 (213) 387-7733으로 하면 된다.
K-News LA 편집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