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추라 카운티에 거주하는 한 남성이 미성년자 대상 성범죄 및 청소년 성폭행 혐의로 체포됐다.
벤추라 카운티 셰리프국에 따르면 사우전드 오크스에 거주하는 카를로스 리드(26)는 수년에 걸친 수사 끝에 지난 26일 체포됐다.
셰리프국은 2023년 4월 미성년자를 상대로 한 여러 성범죄 의혹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피해자는 아고라에서 리드를 만나 알게 됐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리드가 자신을 길들이고 신뢰를 얻었다고 진술했다.
피해자는 리드가 여러 성행위에 참여하도록 설득했고, 해당 행위가 촬영되도록 했다고 주장했다. 당국은 리드가 이후 이 영상들을 온라인 플랫폼에 게시해 금전적 이익을 취했다고 밝혔다.
수사 결과, 2025년 12월 사우전드 오크스의 형사들은 리드와 연관된 여러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당국은 용의 범죄와 연관된 증거를 발견해 압수했다.
리드는 1월 26일 뉴버리 파크의 한 모텔에서 발견돼 체포됐으며, 적용된 혐의는 미성년자를 상업적 성행위에 가담하게 한 혐의, 미성년자를 이용한 상업적 성행위, 18세 미만 대상의 항문성교, 유통 목적의 아동 포르노 소지, 아동 포르노 소지 등이다.
리드는 벤추라에 위치한 재판 전 구금 시설에 수감됐으며, 보석금은 10만 달러로 책정됐다.
셰리프국은 “이번 수사의 성격상 추가 피해자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고 밝혔다.
사건과 관련해 피해자이거나 정보를 가진 사람들의 적극적인 신고를 당부했다.
제보: 805) 371-8309
박성철 기자(sungparkknews@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