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박 선거 캠페인이 의뢰한 FM3 Research (https://fm3research.com/) 오피니언 조사 전문 기관은 최근 오렌지 카운티 수퍼바이저 4지구 유권자 500 여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써니 박 후보자에 대한 지지율이 상대방 후보자 보다 4% 앞서고 있다고 발표했다.
FM3 Reserach 에 따르면 유권자들에게 각각의 후보자에 대한 긍정적 정보를 알려을 때, 써니 박 후보자의 지지율은 40%, 상대방 후보자 지지율은 36%로, 써니박에 대한 지지율이 4% 높았다고 발표했다.
또한 FM3 Research 기관은 이번 수퍼바이저 4지구 선거 때 두 후보자의 레이스는 막상막하의 대결로 펼쳐질 것으로 예상했다. 하지만 60 % 이상의 유권자들이 카운티 정부의 경험을 갖고 있는 후보자 보다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카운티 정부를 변화 시킬 새로운 후보자를 지지하며, 이는 써니 박 후보자에게 유리한 국면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써니 박 후보자는 “이번 FM 3 Research의 유권자 설문조사 결과는 그동안 나와 수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유권자들을 만나고, 우리의 비젼을 알렸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본다. 또한 많은 유권자들은 카운티 정부의 보다 투명하고, 책임 있는 예산 편성 및 정책을 바라고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앞으로의 제일 중요한 것은 나의 정책과 아이디어를 모든 유권자들에게 잘 알리는 것이고, 이를 위해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참여, 그리고 캠페인 활동을 지원 해줄 기금 마련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 했다.
한편 9월 19일 (월), 엘에이 지역에서 활동하는 한인 커뮤니티의 리더들이 모여 써니 박 후보자를 지지하기 위한 기금마련 행사를 개최한다. 이 기금 마련 행사에는 최근 엘에이 시 10지구 시의원으로 임명된 해더 헛 의원과 케빈 델 레온 (엘에이 시 14지구 시의원)도 참석하여 커뮤니티 사안에 대해 논의 한다.
9월 19일 기금 마련 행사는 강일환 (전 엘에이 상공회의소 회장), 이창협 (글렌데일 도시계획위 위원장), 알버트 장 (현 엘에이 상공회의소 회장), 노상일 (오렌지카운티 상공회의소 회장), 짐허 (올림픽 라이온스 클럽 전 회장) 등의 커뮤니티 리더 들이 참여한다. 단체 및 직책은 소개를 위함이고, 이들 리더들은 개인적 자격으로 이번 9월 19일 써니 박 기금 마련행사를 주최한다.
9월 19일 써니 박 기금 마련 행사는 강일환님의 자택 (60 Fremont Place, LA, CA 90005)에서 저녁 8시에 열린다.
9월 19일 행사에 대한 문의는 써니박 수퍼바이저 캠페인 메너저 민디 심에게 연락하면 된다. 전화 949.923.9477 / 이메일 mindy.shim@gmail.com.
<써니 박 후보 캠페인측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