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D가 지난 12일 사우스 LA의 한 식당에서 래퍼 PnB Rock을 살해한 용의자 두 명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론데일에서 10대 미성년자를 살인혐의로 체포했고, 가디나에서 살해 가담혐의로 올해 32세의 숀텔 트론(Shauntel Trone)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또 현재 세번째 용의자로 프레디 리 트론(Freddie Lee Trone)을 쫓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레디 리 트론과 숀텔 트론간의 관계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고, 10대 용의자는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개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체포과정에서의 충돌이 있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경찰은 PnB Rock을 총격 살해한 것은 10대 미성년자이며 그의 아버지인 프레디 트론이 도주 차량을 운전했다고 밝혔다.
PnB Rock은 지난 12일 사우스 LA, 106 웨스트 맨체스터 애비뉴(W. Manchester Ave)에 위치한 ‘로스코스 치킨 앤 와플스(Roscos’s Chicken & Waffles)’에서 여자친구와 식사 도중 식당에 침입한 강도로 부터 총격을 당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사망했다.
당시 PnB Rock은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을 착용하고 있었고, 경찰은 소셜 네트워크에 미디어에 게시한 글이 그의 위치를 알려줬다고 추정한 바 있다.
경찰은 현재 추적중인 나머지 용의자 프레디가 무장한 위험인물이라고 강조하고, 그를 목격하면 접근하지 말고 즉각 911에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사건과 관련해 주민들의 적극적인 제보도 당부했다.
제보: 323) 786-5146
<박성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