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앤절스가 한국인의 밤 (코리안 헤리티지 나잇(Korean Heritage Night)) 행사를 개최한다.
앤절스는 오는 8월 5일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홈경기에 코리안 헤리티지 나잇(Korean Heritage Night) 행사를 갖고, 태극기 문양이 들어간 특별 유니폼을 특별 티켓을 구매한 팬들에게 나눠준다고 밝혔다.
www.angels.com/korea를 통해 예매한 티켓에는 한국 테마의 앤절스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구단측은 밝혔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티켓을 통해 수령 가능한 한국 테마의 앤절스 유니폼은 경기장 게이트 5 앞 광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15명 이상 단체 예약이나 스위트룸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클레어 위한(Clare Wehan)에게 714-940-2295 또는 Clare.Wehan@angels.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 테마의 앤절스 유니폼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www.angels.com/korea 웹사이트를 방문해 티켓을 예매해야 한다.
한편 앤절스는 8월 한 달간 5일 한국인의 밤 행사외에도 8월 2일 일본인의 밤, 8월 3일 베트남의 날, 그리고 9월 6일 멕시칸의 날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대만, 6월에는 필리핀의 날 행사를 한 바 잇다.
앤절스는 이번 시즌 각 나라 문화의 밤 행사를 개최하면서 각 나라에 맞는 유니폼을 함께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