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2024 하반기 뿌리교육 프로그램 등록을 8월 16일 금요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업은 8월 1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총 15주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이번 학기에는 한글 기초 온라인 수업을 저학년(K-2)과 고학년(2학년 이상)으로 나누어, 한글을 처음 배우고자 하는 더 많은 학생들이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고급 과정인 한국어 4-2반을 신설하여,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한국어를 공부하여 실력을 향상시키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여름 특강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K-POP과 태껸반을 정규 과정으로 편성하여, 더욱 다양한 문화 강좌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습니다.
뿌리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LA한국교육원 홈페이지 www.kecla.org 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문의는 213-386-3112로 하면 됩니다.
강전훈 교육원장은 “학생과 학부모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덕분에 상반기 21개의 강좌에서 하반기 25개로 4개의 강좌를 추가할 수 있었다. 이는 재외동포 2세와 3세 학생들이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깊이 있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LA한국교육원은 수준 높은 교육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뿌리와 문화를 이해하고, 세계 속에서 당당히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학부모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