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의 한 동물원 외부에서 정체를 알 수없는 괴생명체가 포착돼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텍사스주 아마리요시는 지난 8일 트위터를 통해 지난 달 21일 새벽 1시 25분께 아마리요 동물원의 외부 감시카메라에 괴생명체가 포착됐다며 사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의 모습은 동물의 모습도, 인간의 모습도 아닌 괴생명체로 직립보행을 하고 있는 모습이지만 정확히 사람의 모습은 아니었다.
시 관계자는 공개된 이미지가 실제이며 신비로운 모습에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시정부 관계자는 이 카메라에 포착된 생명체가 무엇인지 알 수 없어 사진을 공개해 대중들의 도움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The Amarillo Zoo captured a strange image outside the zoo in the dark and early morning hours of May 21 (around 1:25 a.m.). Is it a person with a strange hat who likes to walk at night? A chupacabra? Do you have any ideas of what this UAO- Unidentified Amarillo Object could be? pic.twitter.com/86Ly9ogtBT
— CityofAmarillo (@CityofAmarillo) June 9, 2022
이 사진을 본 사람들은 이 생명체가 추바카브라나 소닉 헤지호그일 수 있다며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이 동물원의 감시카메라는 움직임있을 때만 활성화돼 찍히는 카메라로 공개된 사진에도 이 생명체는 두 발로 걷고 있는 모습이다.
동물원의 카메라는 움직임이 활성화되어 무엇인가를 포착하면 동물원 관계자에게 경고를 보낸다고 합니다.
시측은 영상은 공개하지 않고 사진 1장만을 공개했다.
<박재경 기자>